포항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홈앤쇼핑과 함께하는 스마일 홈클리닝 사업' 실시

본문 바로가기
열린이야기
> 소식 > 열린이야기 > 장애인복지사업
열린이야기

포항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홈앤쇼핑과 함께하는 스마일 홈클리닝 사업' 실시

이태경 0 1109

 


홈앤쇼핑과 함께하는 스마일 홈클리닝 사업 실시

​포항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한국장애인복지협회 신청 사업인 '홈앤쇼핑과 함께하는 스마일 홈크리닝 사업'에 본 복지관 4명이 최종 선정되면서 매 월 도시외곽지역의 방역이 취약한 사업 대상자 가정에서 안전한 일상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생활방역지원사업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코로나19 및 감염성 질환을 예방하고 안전한 일상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생활방역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활동지원 및 복지서비스 등으로 외부인의 방문이 잦은 가정 내부에 초미립자살포기를 통한 1차 살균, 소독을 진행하고 주로 누워서 생활하는 장애인의 특성을 고려하여 침대 진드기 제거, 세균 번식 및 악취에 약한 화장실도 전용 청소 제품을 사용하여 집안 구석 구석을 청소해 드리고 있습니다.


 


장애인분들의 건강한 일상을 위해 노력하는 포항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겠습니다.

코로나19의 확산으로 불안하고 걱정스러운 요즘, 저희 복지관에서 실시하고있는 생활방역지원이 장애인분들의 지친 심신과 질병 예방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앞으로도 장애인분들의 건강한 일상을 위해 노력하는 포항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겠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