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니어클럽 「공공기관서포터즈, 길라잡이, 맞돌사랑, 영일만안전순찰대, 우체국서포터즈 사업단 문화활동 실시」

본문 바로가기
열린이야기
> 소식 > 열린이야기
열린이야기

포항시니어클럽 「공공기관서포터즈, 길라잡이, 맞돌사랑, 영일만안전순찰대, 우체국서포터즈 사업단 문화활동 실시」

포항시니어클럽 0 8

포항시니어클럽은 공공기관서포터즈, 길라잡이, 맞돌사랑, 영일만안전순찰대, 우체국서포터즈

총 5개의 역량활용사업단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가을 문화활동을 실시하였습니다.

이번 나들이에는 134명의 어르신과 담당자 및 지원인력 8명이 함께 울산 일대를 방문해, 아름다운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전 일정으로는 울산대공원 일대를 산책하며 가을의 청명한 공기를 느끼고, 여유로운 걸음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선선한 날씨 속에 어르신들은 오랜만의 나들이에 들뜬 모습으로 서로 이야기를 나누고 사진도 촬영하며 즐거움을 나누셨습니다.


 


점심 식사는 울산 대왕암공원 인근 '산너머남촌' 식당에서 시래기 소갈비찜으로 준비하였습니다.

따뜻한 음식과 함께 어르신들끼리 담소를 나누며 웃음꽃이 피었고, 이를 지켜보는 담당자들도 큰 보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오후에는 장생포 고래박물관과 고래문화마을 견학이 이어졌습니다.

고래문화마을 일대를 모노레일로 관람하며, 어르신들은 마치 소년 소녀 시절로 돌아간 듯한 환한 웃음을 지으며 즐거워하셨습니다.

문화마을을 관람하며 과거의 추억을 떠올리고, 그 시절 문화와 역사를 함께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문화활동은 일상 속에서 벗어나 서로 다른 사업단의 어르신들 간 교류와 쉼을 제공하고,

몸과 마음의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포항시니어클럽은 사전 답사와 철저한 준비를 통해,

더욱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문화활동 프로그램을 제공해 나가겠습니다.

0 Comments